사실 폰테크 후기를 보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업자가 쓰는 경우도 있고 실제로 사용한 유저가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폰테크 사기 및 고소 이야기도 있으니 이들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중고 혹은 미개봉 폰만 업체에 넘기는 방법도 있지만 유심까지 얹어서 판매하는 것을 유심깡이라고 불립니다. 다른 말로 유심 내구제로 불리는 이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업체 이윤을 남기게 되는데 이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일명 소액 결제 현금화라 불리는 방식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가급적 유심 내구제는 지양하고 본인이 직접 가지고 있는 편이 가장 안전하겠습니다.
폰테크 대출은 잘 활용하면 유용한 금융 상품이지만, 잘못 활용하면 금융 부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심칩을 전달하면서 유심깡을 해야할지 말지는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결국 유심칩에는 본인의 개인정보가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업체가 이것을 가지고 비대면 폰테크 무슨 짓을 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을 읽어보셨으면 왜 이용하지 않는게 좋은지 아실겁니다.
답변. 폰테크 대출은 단기간에 큰돈이 필요하지만, 신용등급이 낮아 일반 대출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행하는 거래 방법인 만큼 허가받지 않은 불법업체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피해를 입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폰테크는 정식으로 등록된 방법은 아니며 폰테크를 이행하는 업체만 비대면 폰테크 있을 뿐이랍니다.
그리고 폰테크 사기가 요새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결국 내 명의로 할부를 끊는 것이므로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폰테크 대출 있습니다.
돌려받은 신형 휴대폰을 바로 팔아 업자는 현금을 챙기고, 유심칩을 이용해 소액결제를 시작합니다.
지금 급전을 마련하는 당일 폰테크 것에만 급급하지 말고 꼭 평판이 좋고 오랫동안 폰테크를 전문적으로 해온 곳을 골라야 하겠습니다.
대출금 상환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꾸준히 상환 계획을 관리하고, 상환 일정을 비대면 폰테크 잘 지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를 휴대폰의 하면서 유심칩은 절대로 넘겨주면 안되겠죠? 마지막으로 처음부터 비대면으로 유도하는 업체도 상당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지 확인하지 않고 바로 진행해버리는 경우인데요.